Q 파손 상품이 배송되었어요

본문 바로가기

회원로그인

오늘 본 상품

없음

Q 파손 상품이 배송되었어요

Q 파손 상품이 배송되었어요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38회 작성일 18-08-30 09:02

본문

A 상품이 파손된 상태로 배달되었다면 다음과 같이 조치하시기 바랍니다.

① 고객센터에 사고 내용을 접수합니다.
② 겉포장 및 내부 물품들을 배달 당시 그대로 보관합니다. (사진을 찍어놓으세요)
③ 판매자에게 직접 연락하여 반품 또는 교환여부를 협의합니다.

만약, 포장재가 남아있지 않고 물품만 보관하신 경우 배송사에서 사고처리를 해 드리지 않으니 유의하십시오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피플 네이트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로 50(서교동) 주식회사 얼마야 TEL 010-5606-1578 /
사업자등록번호 110-19-31141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17 - 서울마포 - 0356호
Copyright © 2018 피플 네이트. All Rights Reserved.
카톡상담상담
비주얼 메인 > 비주얼 > SKT단독 출시! Galaxy A8 Star Designed by Freepik Designed by Freepik 메인 > 비주얼 > SK매직 all in one 직수 얼음 정수기 Designed by Freepik 메인 > 비주얼 > 이경제원장의 건강보감 황제천용단 Designed by Freepik 메인 > 비주얼 > 유리로 빚어낸 iPhone8+ Designed by Freepik